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오늘 본 상품 0

없음

딜도 사용법 및 딜도 자위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봉봉몰
댓글 0건 조회 13,063회 작성일 20-10-05 14:25

본문

우리는 성인용품점에서 수많은 종류의 딜도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피부 톤의 딜도, 야광 딜도 또는 유리나 금속 재질 등 딜도의 종류는 여기에 다 기재하지 못할 정도로 다양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딜도를 사용해 최대의 즐거움을 얹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분위기 설정

섹스하기 전에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 방안에 모든 등을 끄고 촛불을 켜본 경험이 있다면 이것이 얼마나 기분 좋은 변화인지 알 수 있습니다. 혼자 자위를 할 때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주변을 어둡게 한 뒤 촛불을 켜고, 분위기 있는 음악을 트는 등 편안하게 느낄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보세요. 방안에 누군가 들어오지 못하도록 문을 잠그는 것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자위 중 격한 오르가즘을 느낀다면 여성 사정을 할 수도 있으니 시작하기 전에 수건을 깔아 두는 것도 좋습니다.

올바른 딜도의 선택

딜도는 재질뿐만 아니라 그 생김새 역시 다양합니다. 가격대 또한 천차만별이며 높은 가격의 딜도라고 해서 반드시 좋은 딜도는 아닙니다. 본인에게 맞는 딜도를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참고로 실제 남성의 성기 사이즈와 유사하거나 그보다 큰 사이즈의 딜도 구매율이 비교적 높은편입니다.

워밍업을 잊지 마세요

딜도를 사용하기 전에 먼저 워밍업을 해줍니다. 본인의 손가락을 이용하여 몸을 달아오르게 합시다. 건조하신 분들이라면 러브젤을 사용하시는것도 좋습니다. 러브젤을 사용하게 되면 성적인 쾌락이 증가하고 육체적으로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딜도 사용법

모든 준비가 끝났다면 이제 딜도를 사용해보십니다. 딜도를 사용하는 몇 가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깊숙이 넣기(딥 트러스팅)

딜도를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도 딜도를 처음 보는 순간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감이 오실겁니다. 바로 삽입을 통한 왕복 운동입니다. 딥 트러스팅은 질을 따라 딜도의 삽입 길이만큼 깊숙하게 삽입하는 방법으로 지나치게 부드러운 딜도는 구버질 수 있기 때문에 빠른 스트로크를 원하시는 분이라면 비교적 단단한 재질의 딜도를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굴곡이 심한 딜도보다는 일자로 뻗어있거나 원만하게 구부러진 딜도를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짧게 넣기

질 내부에 가장 민간한 부분이라 부르는 G스팟은 질의 1/3부분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딜도를 통해 빠르게 오르가즘을 느끼려 한다면 반드시 깊숙이 삽입할 필요는 없습니다. 또한 짧고 빠른 스트로크는 손목에 부담도 적게 줍니다. 반드시 딜도 사이즈 전체를 삽입할 필요는 없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딜도 흔들기

휘어있지 않은 일자형 딜도라고 해서 단순한 왕복 운동만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딜도를 적당히 삽입한 후 딜도의 끝부분이 G스팟을 자극할 수 있도록 딜도를 흔들어 보세요. 왕복운동과 비슷한 느낌을 받겠지만 딜도를 흔들면서 G스팟 뿐만 아니라 딜도의 기둥의 질 입구 쪽을 함께 자극합니다. 흔드는 용도로 사용하시기에는 약간 휘어져 있는 딜도로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딜도 돌리기

딜도를 일부만 삽입한 후 돌리는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딜도는 귀두 쪽이 실제 페니스와 동일하게 볼록한 형태로 구현되어 있어 딜도를 돌릴 때 G스팟을 자극하게 됩니다. 과도하게 휘어져 있는 딜도가 아니라면 대부분의 딜도가 이 방법을 사용하기에 어렵지 않습니다.

G스팟 스치기

깊숙이 삽입하는 방법으로 삽입과 동시에 딜도가 G스팟을 자극하도록 해보세요. 비교적 단단한 재질의 딜도나 굴곡이 있는 딜도가 적합합니다. 남성의 전립선 자극에도 이와 같은 방법이 사용됩니다.

딜도 넣어두기

이 방법은 딜도를 움직이지 않고 삽입한 채로 두는 방법입니다. 딜도가 삽입한 채로 클리토리스를 자극해 주세요. 딜도가 삽입되어 있는 시각적 흥분과 함께 오르가즘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차갑게 또는 따뜻하게

딜도가 따뜻하다면 더욱더 편안한 자위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딜도의 표면을 따뜻하게 하는 방법은 따뜻한 물에 담가두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온도가 너무 높다면 질 안쪽과 외음부에 화상을 입을 수 있으니 사용 전 반드시 손으로 온도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온기가 있는 딜도를 삽입한 채로 얼음 등을 이용해 유두 쪽을 자극해 준다면 색다른 감각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애널 플레이

항문 섹스를 즐겨 하시는 분에게도 딜도는 굉장히 좋은 장난감입니다. 애널 플레이 역시 충분한 양의 러브젤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또한 애널 자위를 한 딜도는 세균이 남아있을 수 있으므로 절대 질로 삽입하시면 안 됩니다. 딜도에 콘돔을 씌워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A스팟 공략

G스팟에 대해서는 많이들 알고 계시지만 A스팟의 경우 존재 자체를 모르시는 분들이 더욱 많습니다. A스팟은 G스팟과 같이 질 내부에서 아주 민감하고 자극적인 부분으로 G스팟과 비슷한 위치에 있지만 돔 더 자궁과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 왕복운동보다는 A스팟을 딜도로 꾹 누르듯 압력을 가하는 자극 방법이 효과적입니다.

딜도 사용 자세

섹스에도 다양한 체위가 있듯이 딜도를 사용해 자위하는 자세 역시 다양합니다.

눕기

천장을 향해 누운 뒤 편안하게 누운 자세로 자위하는 방법입니다. 각도에 변화를 주기 위해 무릎을 가슴 쪽으로 당겨보십시오 G스팟에 더욱더 많은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

엎드리기

엎드린 자세로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팔이 길다면 등 위로 손을 뻗어 딜도를 삽입하실 수 있습니다. 엉덩이를 위로 올리는 자세를 편안하게 유지하기 위해 아래쪽에 베개를 놓아두는 것도 효과적입니다.

옆으로 눕기

두 다리를 포개어 옆으로 누운 자세라면 딜도가 더욱더 크게 느껴집니다. 다리를 곧게 펴거나 무릎을 구부리거나 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통해 본인에게 맞는 자세를 찾아보세요.

앉기

앉은 상태에서 다리를 바닥에 두지 말고 테이블이나 책상 위로 올려보세요. 딜도를 가장 자유롭게 컨트롤할 수 있는 자세입니다. 앞쪽에 거울을 배치해둔다면 딜도가 삽입되는 모습이 그대로 보이게 되어 시각적인 흥분까지 느끼실 수 있습니다.

기승위

대부분의 수동딜도에는 흡착판이 있습니다. 흡착판을 통해 딜도를 욕실 타일 등에 붙여 실제 섹스를 하는 느낌으로 딜도 자위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 자세의 최대의 장점은 양손이 자유롭다는 것입니다. 딜도 자위를 즐기며 양손으로 유두나 클리토리스 등을 자극해보세요.

마치며

개개인의 신체 특성 및 성감대가 전부 다르듯 딜도 자위에 대한 정답은 없습니다. 여기서 소개한 방법들은 기초적인 가이드일 뿐이며 어떤한 자극도 느끼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고정관념을 버리고 다양한 시도를 통해 본인에게 가장 알맞은 방법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추천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봉봉몰 스토리
Total 5건 1 페이지
  • RSS
봉봉몰 스토리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5 봉봉몰 1680 0 06-27
4 봉봉몰 1228 0 06-27
3 봉봉몰 4936 2 10-31
열람중 봉봉몰 13064 2 10-05
1 봉봉몰 4259 0 08-18

검색

고객센터
010-2142-2888
  • [1:1문의 바로가기]
  • 평일 오전 10:00 ~ 오후 5:00
  • 점심시간 오전 11:40 ~ 오후 12:40
  • 토 / 일 / 공휴일 휴무

봉봉몰

회사명 레인포레스트 대표 HUANG QIAOYI 사업자 등록번호 311-30-37438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138
전화 010-2142-288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고양일산동-1180호
의료기기판매업신고번호 제2022-3940139-00326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황교아

Copyright © 레인포레스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