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오늘 본 상품 0

없음

딜도 세척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봉봉몰
댓글 0건 조회 65회 작성일 21-10-31 21:37

본문

딜도를 깨끗이

어렸을 적 가지고 놀던 장난감을 정리하라고 하셨던 부모님의 말이 기억나시나요?

성인용품도 똑같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성인용품을 사용한다면 그것에 대한 세척법까지 알아야 합니다.

자위를 하면서 혼자 사용하던가 혹은 파트너와 함께 사용을 하더라도 우리의 소중한 몸에 사용을 하는 제품이므로 세균이 남아 있으면 안 되겠죠?

세척을 하기 전 여러분이가 가지고 있는 딜도가 어떠한 재질로 만들어졌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품의 재질에 대한 지식은 여러분의 건강 및 딜도의 수명에 필수적입니다. 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는 딜도의 재질은 실리콘, TPE, 유리, 스테인리스 등이 있습니다.

딜도를 세척하지 않고 사용한다면?

딜도는 우리의 신체 중 민감한 부위와 직접적인 접촉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딜도가 세균에 노출되어 있다면 질감염의 위험에 노출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딜도가 다공성이든 아니든 사용 전후에 반드시 세척을 하시기 바랍니다. 딜도를 신선하고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는 몇가지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딜도 세척 가이드

비누

세균을 제거하려면 철저한 소독이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실리콘, 유리, 금속 및 나무 재질의 딜도는 깨끗한 물과 비누로 세척이 가능합니다.

비누는 향이 없고 순한 것으로 성인용품에 묻어있는 세균과, 러브젤, 체액 및 기타 모든 잔류물을 깨끗이 세척할 수 있는 충분한 세정력이 있어야 합니다.

물티슈

물티슈는 성인용품의 세균을 제거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특히 물로 세척하기 힘든 가죽 재질로 된 성인용품에 효과적입니다.

사용하는 물티슈에는 이소프로필 알콜 용액과 같은 일종의 소독재가 70% 이상 함유되어 있어야 합니다.

삶기

딜도를 끓는 물에 삶기 전 제품이 방수인지 확인하는 것이 먼저입니다. 수동 제품이라도 재질이 실리콘, 유리, 스테인리스인지 확인하세요. 다른 재질의 제품은 삶아서는 안됩니다.

아직까지도 한국 성인용품 시장에서는 재질의 표기가 명확하지 않습니다. TPE, PVC 등 플라스틱 기반의 재질인 제품이라도 뭉뚱그려 실리콘으로 표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문에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성인용품점에서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용 세척 스프레이 사용

성인용품을 손상시키지 않고 청소할 수 있도록 제작된 전용 세척 도구가 있습니다. 가격대 또한 비싸지 않으며 다른 세척법의 번거로움을 감안한다면 충분히 메리트가 있습니다.

물에 담그기

수동딜도의 경우 표면에 복잡한 주름이나 틈새가 있다면 물에 담가두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딜도를 세척하기 전 물에 5분 정도 담가주세요.

진동 제품 주의

진동 제품의 경우 방수 기능을 먼저 확인한 후 물로 세척하세요. 생활방수 제품의 경우라도 물에 담가두게 되면 배터리나 모터 등이 파손될 수 있습니다.

방수가 되지 않는 진동 제품이라면 물티슈나 세척 스프레이를 활용하세요.

사용 전후에 반드시 세척하세요

딜도를 사용하기 전 세척하는 것은 번거롭고 그 과정에서 흥이 깨질 수 있지만 여러분의 건강을 생각한다면 반드시 필요한 일입니다.

무균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별도의 보관 공간이 없이 보관하였다면 일상생활에서 발생될 수 있는 먼지 등이 딜도 표면에 묻어있을 수 있으니 반드시 세척 후 사용해야 합니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건 1 페이지
  • RSS
봉봉몰 스토리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비추천 날짜
열람중 봉봉몰 66 0 0 10-31
2 봉봉몰 1827 0 0 10-05
1 봉봉몰 1196 0 0 08-18

검색

봉봉몰

회사명 레인포레스트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358-25 동문타워II 201
사업자 등록번호 311-30-37438 대표 HUANG QIAOYI 전화 070-8880-248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고양일산동-1180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이우섭

게시판
Copyright © 2020 레인포레스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