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오늘 본 상품 0

없음

주문/결제
FAQ 검색
FAQ 검색

주문/결제 목록

  1. Q전화통화로 제품 구매가 가능한가요?

    일부 제한된 상황에서 고객의 요청에 의해 전화를 통한 구매가 가능합니다.

  2. Q구매 후 영수증을 발급받고 싶어요.

    주문 상세 내역 페이지에서 영수증을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 시 영수증 출력 버튼이 활성화되며, 현금 결제 시 현금영수증 발급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결제자 정보를 입력하시면 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3. Q

    이미 결제한 주문건의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봉봉몰 의 모든 상품은 구매 신청 시 결제를 병행하고 있으며 주문이 완료된 경우 결제수단이나 결제한 제품의 옵션 또는 수량의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주문의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기존 거래를 취소하고 다시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4. Q구매 후 포인트는 언제 적립되나요?

    구매 적립 포인트는 구매 후 7일 뒤에 적립됩니다.
  5. Q주문 후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봉봉몰 에서는 현재 수동 입금확인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으며 업무시간 내에 처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입금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1. 주문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른 경우 
    2.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른 경우(띄어쓰기 또는 특수문자 포함) 
    3. 주문서의 금액과 다르게 여러 번 나눠서 입금한 경우


    위에 해당하는 경우는 고객센터나 1:1문의 게시판을 통해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입금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010-2142-2888
  • [1:1문의 바로가기]
  • 평일 오전 10:00 ~ 오후 5:00
  • 점심시간 오전 11:40 ~ 오후 12:40
  • 토 / 일 / 공휴일 휴무

봉봉몰

회사명 레인포레스트 대표 HUANG QIAOYI 사업자 등록번호 311-30-37438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138
전화 010-2142-288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고양일산동-1180호
의료기기판매업신고번호 제2022-3940139-00326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황교아

Copyright © 레인포레스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