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오늘 본 상품 0

없음

배송관련
FAQ 검색
FAQ 검색

배송관련 목록

  1. Q

    지금 주문하면 언제 출고 되나요?

    평일 오후 3시 이전 결제건은 당일 출고되며 3시 이후 주문 건은 다음 영업일에 출고됩니다.

  2. Q어느 택배사를 이용하나요?

    봉봉몰은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3. Q배송조회는 어디서 하나요?

    회원이시라면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의 경우 주문번호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배송이 시작되면 주문 시 작성하신 휴대전화와 메일로 서비스로 운송장 번호를 전송해 드립니다.

    해당 운송장 번호로 우체국 택배 조회 시스템을 이용하여 배송 상품 위치를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4. Q수령인 및 연락처, 주문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가능한가요?

    상품이 발송 전인 경우에는 배송지 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배송지 정보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1:1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이미 배송이 시작된 경우에는 어떤 사항도 변경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5. Q묶음배송 가능한가요?

    하나의 주문 건에 대해서는 주문서에 담겨있는 모든 상품이 한 개의 상자에 담아 출고됩니다.


    두 건 이상으로 주문을 나눠서 하신 경우 배송지 정보가 동일한 경우라도 고객님의 요청이 없다면 묶음배송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묶음 배송을 원하시면 1:1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6. Q배송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상품 출고 후 공휴일, 주말 제외 약 1-3일 정도 소요됩니다. 단 배송일정은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임의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7. Q부재중으로 상품 수령을 못했습니다. 어떻게 확인하나요?

    부재로 상품 수령을 못하셨을 경우 해당 기사님이 1-2일 뒤 재방문을 하십니다. 재방문 시에도 부재중이신 경우 자동으로 반송이 될 수 있으며, 반송 처리되는 경우 택배비가 추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8. Q오늘 발송되었다는 연락을 받았으나 배송추적이 되지 않습니다.

    발송된 상품은 택배사로 넘어가는 과정이 있기에 배송 추적의 경우 문자 받으신 후 저녁 8시 이후 또는 익일(다음날)부터 추적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010-2142-2888
  • [1:1문의 바로가기]
  • 평일 오전 10:00 ~ 오후 5:00
  • 점심시간 오전 11:40 ~ 오후 12:40
  • 토 / 일 / 공휴일 휴무

봉봉몰

회사명 레인포레스트 대표 HUANG QIAOYI 사업자 등록번호 311-30-37438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138
전화 010-2142-288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고양일산동-1180호
의료기기판매업신고번호 제2022-3940139-00326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황교아

Copyright © 레인포레스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