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오늘 본 상품 0

없음

교환/반품
FAQ 검색
FAQ 검색

교환/반품 목록

  1. Q수령한 상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반품 가능 기간 내에는 판매 업체에 반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 신청은 구매 후 7일 이내 가능하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1:1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반품 요청.

    2. 반품 요청 접수 후 제품수거 작업 진행.

    3. 수거작업 완료 후 환불.


    ※ 상품을 사용하셨거나 세척하신 경우 또는 상품이 훼손된 경우에는 반품이 거부될 수 있으니, 확인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 Q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반품 시 반품 배송비는 반품 원인을 제공한 측에서 부담하도록 되어 있으며, 최초 배송비 또한 반품 원인을 제공한 측에서 부담합니다.


    [구매자 부담]

    1. 물품에 이상은 없으나 구매자 단순 변심으로 반품하는 경우

    2. 사이즈 및 색상 등 옵션 변경을 요청하는 경우

    3. 구매자 주소 작성 오류로 상품이 반송된 경우


    [판매자 부담]

    1. 구매자의 주문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2.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된 경우

    3. 배송된 상품이 상세정보와 상이할 경우 구매자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은 구매자가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며, 판매자 귀책사유에 의한 반품일 경우 판매자가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게 됩니다.

    ※ 상품의 특성 및 배송 방식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반품 시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반품 사유 및 배송비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Q반품요청을 했는데 수거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반품 신청 시 일반적으로 2-3일 안으로 택배사 직원이 직접 방문하게 되나, 반품 신청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택배사 직원이 방문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 또는 1:1문의 게시판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010-2142-2888
  • [1:1문의 바로가기]
  • 평일 오전 10:00 ~ 오후 5:00
  • 점심시간 오전 11:40 ~ 오후 12:40
  • 토 / 일 / 공휴일 휴무

봉봉몰

회사명 레인포레스트 대표 HUANG QIAOYI 사업자 등록번호 311-30-37438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138
전화 010-2142-288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고양일산동-1180호
의료기기판매업신고번호 제2022-3940139-00326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황교아

Copyright © 레인포레스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