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전 주문한 상품을 어떻게 취소 하나요?
결제수단이 무통장 입금인 경우 주문서 페이지에서 직접 주문 취소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의 결제수단을 사용하셨을 경우 1:1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취소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후 주문한 상품을 어떻게 취소 하나요?
발송 준비 중이거나 이미 발송되어 수령하신 경우 즉시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이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24시간 이내, 고객센터로 교환 또는 반품 의사를 전달해 주신 후 롯데택배를 이용하여 7일 이내 제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보내주셔야 합니다.
반품 의사 전달 없이 일방적으로 보내시는 경우 반송 처리됩니다.
제품의 하자가 아닌 단순 변심, 견해 차이 등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의 경우 왕복 배송료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반품이 불가한 경우
· 상품을 사용하였거나 세척한 경우
·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회사명 레인포레스트
대표 HUANG QIAOYI
사업자 등록번호 311-30-37438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138
전화 010-2142-288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고양일산동-1180호
의료기기판매업신고번호 제2022-3940139-00326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황교아